티스토리 뷰

똥꿈해몽 똥 꿈, 똥 싸는 꿈, 똥 먹는 꿈, 대변 꿈, 똥이 가득한 꿈, 로또 꿈, 대박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똥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꿈에서 똥, 대변과 관련된 꿈을 꾸면 왠지 꼭 로또를 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똥 꿈이라면 다 좋은 것인지?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집안에 똥으로 가득 차 있는 꿈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집안에 큰돈이 들어오고나 부동산이나 집값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기에 똥 싸는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집안의 분위기가 화평해지고 사업이나 직정에도 금전적인 문제없이 일이 순조롭게 잘 돌어가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싼 후에 변기 물을 내리는 꿈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그냥 흘려보내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똥을 싸고 뒤를 닦지 않았다면 진행 중인 일이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아서 근심 걱정이 생기고,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

기분이 언짢거나 당황한 경우라면 사업 자금이 원활하게 융통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았거나 상황이 무난하게 흘러갔다면 양에 비례해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변기가 막혀서 뚫는 꿈과 변기를 고치는 꿈

평소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행운이 찾아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팬티에 쌓인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운 또한 상승하 큰 목돈을 만질 수도 있겠습니다.

시원하게 똥을 본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질 징조입니다.

똥을 싸도 시원하지 않은 꿈

불필요한 지출 또는 계획에 없던 지출로 인하여 금전적인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운기 또한 하락하여 계획하는 일마다 실패할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몸을 사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침대에서 똥 싸는 꿈

흉몽입니다. 현재 속해있는 모임이나 직장생활에서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누군가에게 조롱받거나 무시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자중하며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똥을 참는 꿈

똥을 참는 꿈은 누군가의 방해를 받게 될 수 있는 꿈을 의미하는 데요. 일을 진행할 때 항상 주변을 살피고 주의하도록 하면 좋겠어요.

 

검은색 똥을 보는 꿈

이 꿈은 건강이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인데요.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한 번쯤 체크를 해보도록 합시다.
집안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꿈을 의미해요.

똥물에 빠지는 꿈

예상 밖에 큰 이득이 굴러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으로 잘 안되던 복권도 당첨될 수 있는 길몽으로 암시합니다.

갓난아기 똥 만지는 꿈

만약 똥을 만졌을 때 불쾌하지 않았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

누군가의 공동으로 회사를 설립하고 공동으로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어 서로 몫을 나누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똥을 밟는 꿈

똥을 밟는다는 것은 재물이나 일거리 등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뜻하지 않는 이익을 얻는 것을 나타내 줍니다.

큰길에서 똥을 눈 꿈

뜻밖의 큰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도 성공할 길몽입니다.

수북이 쌓인 똥을 손으로 주무른 꿈

막대한 재물을 마음대로 움직일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똥의 냄새를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한 꿈

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될 징조입니다.

황금색 대변을 벼락 맞는 꿈

출세길이 활짝 열리며,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검푸르거나 여러 가지 잡색 대변을 본 꿈

이때의 대변은 재물이나 돈이 아닌, 다양성 있는 작품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작품을 접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기 집의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대변을 치워간 꿈

근심 걱정이 해소될 징도이지만, 때로는 재물을 잃게 될 징도이기도 합니다.

자기 배우자가 대변보는 것을 지켜본 꿈

자기 배우자에게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옷에 묻는 똥을 씻어내는 꿈

재물운이 올라갔다가 다시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재물이 그만큼 나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변기에 대변을 보고 대변이 넘치는 꿈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똥차가 자신의 집 똥을 퍼가는 꿈

재물에 손실이 생길 수도 있고 체납된 세금이 있다면 납부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겠습니다.

 


신체 일부에 자기 배설물이나 남의 배설물이 묻은 꿈

남에게 진 빚으로 고통을 받거나 창피를 당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얼굴에 똥칠하는 꿈

반은 흉몽, 반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똥을 묻혔으니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것이고 하필 얼굴에 묻혔으니 우환과 망신살이 낄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비둘기가 방으로 날아와 똥 싸는 꿈

재물이 생기는 것은 물론 비둘기가 날아왔으니 새 식구가 생길 꿈입니다. 행운이 찾아올 꿈이니 매사에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똥 비가 내리는 꿈

재물운이 터지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한 번은 꼭 꾸고 싶은 꿈이네요 ^^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이 되는 꿈

하늘이 내린 운명입니다. 가난하게 생활하는 사람도 이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될 수도 있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똥을 먹는 꿈

먹으면서 기분이 좋았다면 재물이 생길 길몽이며, 만약 기분이 나빴다면 돈이 나갈 흉몽입니다.

돼지를 몰고 가다가 똥 구더기에 빠진 꿈

돼지꿈도 좋은데 똥구덩이까지 빠지게 되면 재복이 겹겹이 들어오는 징조이니 복권을 반드시 사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속에 노란 꽃이 피어오르는 꿈

생각지도 않게 횡재수가 있어 떼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나와 몸을 깨끗하게 씻은 꿈

복이 들어왔다가 나갈 형국의 꿈으로 복권으로 비유하면 끝에 2~3자리가 어긋나는 꿈입니다.

똥 싸고 닦는 꿈

좋지 않았던 과거들을 모두 털어버리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똥에 구더기가 있는 꿈

자신이 속한 회사에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이 범벅이 된 꿈

재물이 쌓이고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똥을 싸고 자신이 그 똥을 닦아 주는 꿈

재산이나 재물을 나누면서 자신이 그 재산을 독차지하고 싶은 욕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을 의미합니다.

대변이 끝없이 솟아 나오는 꿈

진행하고 잇는 사업이나 일에 투자액이 계속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방이 확 트인 넓은 들판에서 똥 싸는 꿈

자신에 관한 모든 일들이 비밀까지도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에게 알려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똥 싸는 모습을 다른 사람이 보고 있는 꿈

예전 모습의 자신을 이겨내고 새로운 모습에서 자신감을 얻고 기분 좋게 어떤 일이든 진취적으로 이뤄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비가 해결되는 꿈

문제가 있거나 사이가 좋지 않은 경우 하나씩 잘 풀려서 모든 일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 똥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왠지 대변 꿈을 꾸고 나면 로또를 꼭 사야 할 것만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같은 대변 꿈이라도 상황별로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네요.

우리 모두 대박 나는 똥꿈꾸고 대박을 한번 꿈꿔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