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둑 꿈/강도 꿈/도둑한테 쫓기는 꿈/도둑과 싸우는 꿈/강도 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은 어려워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이익까지 얻는다는 꿈이랍니다.
도둑이 물건을훔쳐가거나 하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먹을 것들을 도둑맞는 꿈
먹을 것을 도둑맞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기나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될 것 같아요.

도둑을 잡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더 잘풀리게 될 것을 말하며 가지고 있었던 걱정거리들이나 요소들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도둑이 집에 들어와서 집안의 물건들을 이것저것 집어가는 것을 본 꿈
그날 뜻밖에 횡재를 하게 됩니다.

은행강도를 보는 꿈
당신은 뜻하지 않게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항상 언행에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복면을 쓴 강도를 보는 꿈
당신 주변의 누군가가 존재를 숨기고 접근해 해를 입히게 될 징조입니다. 주변 사람을 조심하거나 특히 보이스피싱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강도에게 가족이 살해되는 꿈
당신의 가정에 화목이 찾아오고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부모님에게 경사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강도에게 총 맞는 꿈
총에 맞고 피가 났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하지만 피가 나지 않았다면 진행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술에 취한 강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뜻하지 않은 일로 사업이 기울고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둑에게 어떤 물건을 받는 꿈
여러 가지 불이익과 근심과 말썽 등 액화와 장애를 겪게 되며, 질병, 구설, 모함, 재물의 손실이 따르게 됩니다.

핸드백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그것이 적은 액수일 때는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자신의 내력을 남에게 알리게 됩니다.

도둑이 사형선고를 받는 꿈
자영업자는 장사가 잘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며 소설가나 연예인은 일의 성과를 모든 이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크게 성공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도둑과 함께 도둑질을 하러 돌아다니는 꿈
사업의 융성과 지위와 명예가 향상되고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며 구하는 소망을 순조롭게 달성하게 됩니다.

자신이 도둑질을 하기 위해 남의 빈 집에 침입하는 꿈
다행스럽게 큰 손실이나 파탄의 장애를 모면하거나, 남의 구설, 훼방 및 말썽으로부터 몸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창고에 도둑이 들어 곡식이나 재물을 털어 가는 꿈
경영사의 실패와 재산 파탄 등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도둑을 보고 두려워하는 꿈
벅차고 고통스러운 일에 직면하거나 반대자와 대결하게 됩니다.

이불속으로 도둑이 숨어드는 꿈
자기만의 연구에 집착하거나 사업, 학업 등이 진통 속에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훔친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기껏 힘들게 이루어 놓은 일이 헛되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의 점검이 필요한 시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한이나 강도, 도둑을 보고 가위눌리는 꿈
회사나 단체 등에서 하기 싫은 일을 배정받고 강요받아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신발을 도둑맞는 꿈
지금 현재 연인이 있다면 연인 사이가 멀어지거나 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둑에게 목을 졸리는 꿈
주위의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이 불행하게 될 것이라는 징조이며 또한 자신이 아닌 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귀금속 같은 귀중품을 도난당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에게 피살당하거나 육체적인 피해를 입는 꿈
자기 작품이나 일의 결과를 객관적 위치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정당한 평가를 받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겠습니다.


도둑에게 옷 도둑맞는 꿈
옷은 당신의 사회적인 역할이나 겉으로 드러난 얼굴의 상징입니다.
도둑이 옷을 훔쳐가는 꿈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의 해결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그동안의 부담감에서 벗어나 운기도 상승해 갈 것을 타나 냅니다. 다만 많은 재산을 가진 사람,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있어서는, 어떠한 손실을 나타내는 일도. 당분간은, 신중한 행동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도둑을 쫓는 꿈
소중한 것을 지켜내는 것이나, 공포와 불안을 극복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위기를 넘긴 다음에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도둑을 놓치고 마는 꿈
생각지도 않은 점에서, 소중한 것을 잃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또한 당신이 소중하게 여겨야 할 것을 틀렸을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번 자신의 생각이나 가치관을 다시 보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도둑이 되는 꿈
아는 사람이나 친구가 도둑으로 나오는 꿈은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와 누군가의 사이에 끼어, (사람과) 사이에 끼여, 힘들어할 징조입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않도록 빠른 시일 내에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강도에게 붙잡혀 시키는 대로 움직이거나 구속을 당하는 꿈
재물의 손실과 경제적 피해나 말썽 및 경영의 곤란과 장애를 치르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과 강도가 싸우는 꿈
이성 간에 부도덕한 행실이나 성적 욕망 혹은 도덕적 양심 등의 때문에 갈등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이상 도둑, 강도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강도 꿈은 상황별 길몽이라고 해도 별로 꾸고 싶지 않네요~ ^^;;

오늘 겨울비가 내리네요. 비가 내리고 난 뒤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