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꿈/대통령 꿈/유명인 꿈/꿈해몽


유명한 배우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인과 입맞춤, 키스하는 꿈

유명인과 입맞춤, 키스하는 꿈을 꾸는 것은 실제로 그런 유명인을 만나게 되거나, 엄청난 명예를 얻게 되고 상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명인과 마주 앉아있는 꿈

이상형이나 결혼을 하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하고 기혼자라면 조력자를 만나 날개를 달게 될 길몽입니다.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말썽이나 피해, 트러블을 입게 되는 꿈입니다.
즉, 다른 사람과 연관된 일에서 불이익을 당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소한 일이 원인이 되어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 등의 트러블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실제로 대통령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통령의 상징은 권위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앞으로 삶에 있어서 권위자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해석할 수가 있습니다.

대통령 되는 꿈

자기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특정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권위자가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자기 자신이 소중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직에서 대장이 되어서 조직을 이끌 수도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명 인사나 정치가 혹은 웃어른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올린 꿈

직장 상사, 윗사람의 도움으로 부귀영화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소망하던 바를 이룰 수 있게 되고, 복권이나 추첨에 당첨되어 뜻밖의 횡재로 큰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사라들이 실제로 많다고 하네요. 저도 이 꿈을 한번 꾸고 싶네요~ ^^

유명 음악인 또는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말썽이나 피해, 트러블을 입게 되는 꿈입니다.
즉, 다른 사람과 연관된 일에서 불이익을 당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소한 일이 원인이 되어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 등의 트러블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는 꿈

자기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는 꿈은 현실 도피나 현실에 대한 불만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니 이 꿈을 꾸면 마인드를 긍정적으로 바꾸도록 노력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유명인이 용으로 변해 승천하는 꿈

운수 대통하며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수를 만나 기뻐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며 좋은 소식이 들리고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유명인에게 금이나 보석을 받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며 재물이 생기고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인과 대화하는 꿈

자신의 숨겨져 있던 재능을 찾게 되거나 현재 맡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인과 식사를 하는 꿈

바라던 일에 기회가 찾아오거나 성공을 코앞에 두고 있는 꿈으로 협력자나 조력자를 만나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쉽고 순탄하게 일이 진행되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연예인이 집에 손님으로 온 꿈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되며 나를 찾아온 귀한 손님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같이 나란히 걷는 꿈

자신이 이루고 싶어 하는 꿈이나 열망이 빛을 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연예인과 싸우는 꿈

동료나 애인과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기 연예인과 잠자리하는 꿈

최고의 명예를 얻고, 진행 중인 일에 성과가 커져서 상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유명인의 연설을 듣는 꿈

특정 모임이나 행사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