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lt=죽음-무덤-십자가
무덤


사람이 물에 빠져 죽는 꿈
나의 잠재된 재능과 능력을 맘껏 발휘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던 계획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길몽으로 예상치 못한 보너스를 기대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물이 맑고 깨끗할수록 재물운 또한 함께 상승합니다.

사람이 차에 치여 죽는 꿈
나의 운기가 상승하여 무엇을 계획하고 실행해도 그 능력치가 최상으로 발휘됨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타이밍이니, 그동안 자신이 없어 미뤄왔던 계획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실행에 옮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신이 차에 치이는 꿈
자기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새로 시작하려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꿈 입니다.

병원에서 수술 후 사망하는 꿈
자신이 계약하는 것들이 성사되고 기쁜 소식이 들릴 징조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거나 계약 성사가 될 징조입니다.

기차 사고가 나서 죽는 꿈
기차 사고로 죽는 것은 자신이 꿈꾸던 일들이 조력가의 도움이나 단체의 힘으로 크게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즉, 내가 원하던 것을 다른 누군가나 집단의 도움으로 해결하여 성공할 징조입니다.

친척이 죽는 꿈
친척이나 사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죽게 되는 꿈은 실제로 주변에서 지인이나 친구가 아프게 되고 큰 병에 걸릴 흉몽이다. 아프지 않던 사람들도 아프게 되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날아가던 비행기가 추락하여 죽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불화가 생겨 고생을 할 징조입니다. 가까웠던 사이에도 작은 일들에 서운해하고 관계에 소원해지며 갈등이 생길 흉몽이니 주의 바랍니다.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
지금 하는 사업이나 일이 점점 커지게 되고 성공하여 많은 재산과 재물을 얻어 들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전쟁에서 죽는 꿈
전쟁이나 죽는 꿈은 자신이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들이 결국 자신의 노력으로 문제가 사라지면서 크게 성공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사형집행으로 죽는 꿈
내가 바라던 일들이 성취되고 하고 싶은 일이나 직업을 가지게 될 징조이며, 또한 몸이 아픈 사람은 병이 치유되고 환자는 퇴원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기 자식이 죽는 꿈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일들이 하나하나씩 해결되고 풀리지 않을 것 같던 어려운 것들이 해소될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죽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건강하고 장수하는 부유해질 길몽입니다.

자신이 고통 없이 죽는 꿈
그동안 해왔던 일, 결과를 기다리는 일이 좋은 성과로 돌아오는다는 징조입니다.

타인에 의해서 자신이 죽는 꿈
사업이나 재물 쪽으로 큰 행운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죽어서 가족들이 통곡하여 우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에 타서 내가 죽는 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 잘 해결이 되고 신분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형제자매가 죽는 꿈
꿈속에서 나온 형제자매가 장수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되거나 그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경쟁자들로부터 벗어나 상황이 편안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죽는 꿈
그 친구에게 실제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친구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고 일이 계획대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를 죽이는 꿈
현실에서는 절대적으로 일어나면 안 되는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내가 경쟁하고 있는 대상을 이기는 꿈으로 어려운 상황이 잘 해결되어 좋은 방향으로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죽는 꿈
모든 일이 편안하고 길하여 심리적으로 안정됨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병에 걸려 앓다가 죽는 꿈
인맥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하려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람이 목을 매달아 죽는 꿈
행운이 따르고 재수가 좋아져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을 징조입니다.

대통령이나 유명인이 죽는 꿈
최고의 명예와 권세를 상징하며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아기를 낳자마자 죽는 꿈
어려운 일이 해결되는 길몽으로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아버지가 죽는 꿈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정신적으로 편안해지며, 억압받았던 일에 해방됨을 의미합니다.

어머니가 죽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오고 어머니가 무병장수함을 의미합니다.

부모상을 당하고 대성통곡하는 꿈
물질적으로 부를 누리게 되고, 정신적인 안정을 찾아 평화로워짐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이 죽는 꿈
모르는 사람이 살해당해도 당신의 운기가 좋아짐을 나타냅니다. 심리적 부담이 크게 완화되는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나 부모가 살해당할 뻔한 꿈
이 꿈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다 상당히 무리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대로 가면 확실히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로가 겹쳐 건전한 정신 상태로 유지가 힘들며, 판단을 잘못해 실수와 실패를 반복해서 버리는 것입니다. 적당한 휴식을 가지며 안정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직장동료가 죽는 꿈
직장동료 중 한 사람이 직장을 떠나거나, 꿈에서 본 직장동료와의 경젱에서 자신이 이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애인이 죽는 꿈
장차 애인이 크게 성공하거나 소망을 성취하거나,애인의 건가이 좋아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