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쫓기는 꿈
주변 상황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이니 주의 바립니다. 꿈에서 쫓기는 것은 일이 심하게 꼬여 여유가 생기지 않거나 평소보다 많은 일을 맡게 되어 바빠지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어려움을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추진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해 실패를 하게 되고 좌절의 나날을 보내게 되니 마음이 편치 않을 꿈이랍니다. 모든 일에 침착하게 대처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택시 강도에게 쫓기는 꿈
뜻밖의 질병과 사고로 인하여 고생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택시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질병과 사고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즉 사람들의 농담으로 인해 상처를 받게 되거나 예기치 못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될 꿈이니 주의 바랍니다.

누군가를 쫓는 꿈
꿈에서 자신이 누군가를 쫓아서 그 사람을 잡았다면 현실에서의 일들이 원활하게 잘 해결될 것을 상징하며 반대로 쫓긴 했지만 잡지 못하는 것은 아무런 성과가 없음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친구에게 쫓기는 꿈
친구에게 쫓기는 꿈은 그 친구에게 죄책감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당신은 그 무언가 숨기고 있거나 미안한 진실을 갖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장은 사실대로 이야기하는 것이 힘들겠지만 진실된 마음으로 진실을 전달하면 친구도 이해해 주지 않을까요?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인정 욕구가 강할 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또한 이 꿈을 꾸는 당사자는 자기 어필에 소극적인 경향이 많습니다. 노력은 충분하니, 효과적으로 어필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
돈을 요구하는 빚쟁이들이 나왔다면 현재의 금전적인 부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빠듯한 생활을 하거나 빚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갑작스러운 사고나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조심조심 또 조심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쫓기다가 잡히는 꿈
현실에서 쫓기거나 도망 다니는 것은 불안하고 두려운 상황이지만 꿈속에서 쫓기다가 잡히는 것은 그 불안한 상황이 끝나는 것을 의미하므로 현실에서 겪고 있는 걱정과 어려움들이 원만하게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이 꿈은 흉몽일 거 같지만, 의외로 시체는 좋은 기회를 상징하므로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것은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를 아깝게 놓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상대방을 죽였는데 죽지 않고 쫓아와서 쫓기는 꿈
마무리가 되었다고 생각했던 사업이나 일에 하자가 생겨 물질적, 정신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상대방이 무서워서 뒷걸음질 친 꿈
어떤 일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으로 결국 그 일로 인해 커다란 패배감을 맛보게 될 징조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
많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불안과 스트레스가 이제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자각하고 있다면 불안과 스트레스의 원인을 빨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재산이나 돈으로 인하여 잡음이 일어나거나 사건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
현실에서의 고통에서 탈출하고 싶은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곰에게 공격당하거나 쫓기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자신에게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권력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보고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
그동안의 노력에 비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그 일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괴물에게 쫓기는 꿈
괴물한테 쫓기는 꿈은 현재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괴물이 클수록, 무섭게 생길수록 현실의 압박감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 몸 상태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질병과 사고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
실망하는 일이 많아지고 모든 일이 위기에 처해 있어 곤란하게 되니 주의 바랍니다.

누군가에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여러분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건 아닐까요?
모두 잠깐의 짧은 시간이라도 내어 스트레슬 털어버리고 다시 일상생활을 하시는 게 어떨까요?
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