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집

일상생활에서 우리의 중요한 공간인 집은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인식되고 싶은 곳이죠. 집에 관련된 꿈은 상황별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집 구경하는 꿈
집을 구경하는 꿈은 크고 좋은 집이었다면 길몽이고 작고 보잘것없는 집이었다면 흉몽으로 분류합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할 수 있으며, 학생이라면 전학을 할 수도 있는 꿈이라네요.

새 집으로 이사가는 꿈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새롭고 즐거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현재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서 타는 꿈은 복권에 당첨될 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는 좋은 꿈입니다.

집들이하는 꿈
집들이하는 꿈은 자신은 지위와 명예가 높아질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이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거가 대인관계가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이 지저분한 꿈
집이 지저분한 꿈은 경제적으로 혼란스럽거나 주변 정리가 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짓는 꿈
집을 짓는 꿈은 실제로 집을 짓는 해몽이기도 하며 원하는 바를 이룰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또한 새로 시작하는 일이 성공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의 일부분이 파손되는 꿈
자신의 재산을 잃게 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집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소식이 없던 친적, 지인으로 부턴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게 될 좋은 꿈입니다.

ㄱ깨끗한 거실

집을 못찾는 꿈
집안에 복잡한 일이나 근심 걱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간의 불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의 목표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노력한 만큼 성과가 발생하지 않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집에 홍수가 나는 꿈
아주 큰 재산에 집안에 생기며, 벼락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복권을 사보시는 게 어떨까요?

집이 저절로 무너지는 꿈
집이 무너졌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이는 반대로 좋은 의미의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이익이 생기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높은 벼랑끝에 집을 짓는 꿈
그것은 경제적 가치를 예측하지 못하고 엄청난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으면 주의 바랍니다.

집이 튼튼해 보이거나 훌륭해 보이는 꿈
대 길몽으로 가세가 부흥할 꿈이라고 합니다.

자기 집에 낯선사람이나 집을 지키는 사람이 있는 꿈
가족에게 우환거리가 생기거나 가장의 신상에 변고가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집 대문이 활짝 열려 있는 꿈
길몽으로 운이 활짝 열리고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은 고객이 갑자기 늘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햇볕이 내려쬐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고 태평 무사할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끌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결혼, 사업체 등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 집과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